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

  •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하기
  • 밴드로 이동하기

체육회소개


체육회소개고객만족경영

고객만족경영

고 객 서 비 스 헌 장

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 임직원 일동은 장애인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전문체육 육성을 통해 장애인의 건강증진과 국위선양을
본회의 지향하는 목표 및 의무임을 명심하고, 우리의 고객인 장애인 및 국민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
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우리는 고객의 존재를 바르게 인식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, 고객이 요청하신 민원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며 항상 친절히 대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최대한 수용하여 지속적으로 업무개선을 위해 연구 할 것이며, 제도를 혁신함으로써 고객과 함께하는 경영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장애인이 체육을 통해 삶의 질이 향상되는 그날까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2010년 1월 4일

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 임직원 일동

담당부서기획총무부 담당자이서연 전화번호053-812-2100